The 롤강의 Diaries

Wiki Article

같이 게임할 게임친구 찾기 같이 게임할 게임친구를 찾으세요? 미플에서 팀원을 모집해보세요! 롤듀오, 동물의숲 친구 등 팀원을 모집하는 팀도 찾을 수 있어요.

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합니다.

남은 시간은 다음에 진행하실 때 말씀해 주시면 언제든지 이어서 가능합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이웃추가 이 블로그  동물의 숲 공략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 관전 피드백 -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애프터 피드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시간제강의는 강의를 받는 고객님과 강사님께서 함께 맞춰가는 강의이기 때문에

끝날때 까지 피드백을 해주시는게 정도 많고, 정상에 계신분이라는 생각이 더 들었네요.

기사님의 탈주, 욕설 등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패배하신 경우 해당 판수는 무효처리를 해드립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롤듀오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최근 들어서 롤이 가장 롤대리 대리가 판 치는 것으로 유명하고 대리하면 롤 대리부터 떠오르게 되었다. 그나마 어느 한국 고등학생의 레딧을 향한 서투른 투서로 대리를 제재하기 시작했다.

롤강의 롤스타팀의 시간제 강의란 강사님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롤듀오 진행하는 교육 입니다.

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